세계를 여행하고 새로운 목적지를 탐험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꿈입니다.놀라운 볼거리 장소와 경험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어디로 가야할지 결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그래서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최고의 명소 목록을 작성해 보았습니다.자연의 경이로움에서 문화적 랜드마크에 이르기까지 모두 모아 봤습니다.
미국의 그랜드 캐년은 자연이 만든 최고의 작품이 아닐수 없습니다.우뚝 솟은 절벽과 활기찬 붉은 색조가 있는 이 지질학적 경이로움은 진정으로 볼만한 광경입니다.
또 다른 자연의 경이로움을 보려면 1,400마일 이상 뻗어 있는 세계최대의 산호초 체계인 호주의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를 꼭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스쿠버 다이빙이나 스노클링 애호가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곳으로 놀라운 해양 생물과 활기찬 산호 형성물을 볼 수 있습니다.
문화적 랜드마크를 찾고 있다면 만리장성은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. 만리장성은 13,000마일 이상 뻗어 있으며 2,000년 넘게 존재해 왔습니다.
인도의 타지마할은 희색 대리석 구조와 복잡한 디자인으로 세셰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물 중 하나인 또 다른 문화적 보석입니다.
유럽에서는 이탈리아 로마의 콜로세움을 꼭 가봐야 합니다.고대 원형 경기장의 역사는 서기 8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한때 검투사 전투 및 대중의 구경거리였습니다.
모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페루의 마추픽추를 꼭 방문해 봐야 합니다. 여기는 안데스 산맥의 높은 곳에 위차하고 있으며 주변 경관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.
잠비아와 집바브웨의 빅토리아 폭포는 세계에서 가장 큰 폭포 중 하나입니다. 웅장한 폭포의 광경만 보더라도 가슴이 웅장해짐을 느끼실 것입니다.
극지방에서만 발생하는 자연현상인 오로라를 보시려면 아이슬란드를 방문해야 합니다. 오색빛이 하늘을 덮는 모습은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.
세상은 정말 가볼곳이 너무나도 많습니다. 자연의 경이로움에서 부터 문화적 랜드마크에 이르기까지 꼭 방문해야 할 관광명소의 버킷 리스트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.그러니 죽기전에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.